세계여행준비

[세계여행준비-15] 세계여행 준비물-트레킹화 구매 후기 (킨 재스퍼,KEEN JASPER)

지구뚜벅이 2023. 8. 4. 08:35

오늘은 세계여행을 하면서

제 발이 되어줄

트레킹화 구매 후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트레킹화를 사야 하나..

운동화를 사야 하나..

있는 것 중에 신고 갈까?

 

무수히 많은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킨 재스퍼!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한 후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킨 재스퍼 스웨이드 스니커즈 토프

(KEEN JASPER SUEDE SNEKERS TAUPE)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평소에 275mm 신는데

반업해서 280mm로 구매했어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해 보면

저렴한 제품이 많은데

중국제품은 전부 가품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구매해 주세요!

 

 

저는 크림에서 구매했고,

신발가격은 139,000원

수수료+배송비 5,000원 추가해서

총 14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크림에서 142,000원에

판매 중이네요!

 

 

 

신발끈은 사진에서 보이는 빨검색

신발색상과 같은 베이지색으로

2가지를 번갈아 끼우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로고가 보면 볼수록 귀여워..ㅎ

 

 

아무래도 외피 재질이 스웨이드다보니

비가 오거나 눈이 있는 지역에서는

쪼오금 걱정되기는 하지만!

 

어차피 폭우나 폭설엔

뭘 신어도 답이 없으니까!

라고 위안을 삼으며

이쁘니까 다 용서되는걸로...

 

 

실제로 착용해 보니

반업을 한 게 신의 한 수였고,

너~~~무 편해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기 전에 자주 신고 걸어서

좀 더 발에 맞추면

6개월간의 여행이

거뜬할 것 같네요:)

 

 

재스퍼 구매 후기는

여기까지 하고

 

추가로 궁금하신 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릴게요!